Total 1283,
111 / 129
-
-
상명 [진로취업] [현장실습·일경험지원센터] 현장실습·일경험지원센터 홈페이지 개설 안내
-
- No. 761947
- 작성자 조은성
- 작성일 2025-12-23
- 조회수 6245
-
-
-
천안 [학사] 2026학년도 제1학기 대상 재입학 모집 안내
-
- No. 761930
- 작성자 송나경
- 작성일 2025-12-23
- 조회수 7137
-
-
-
서울 [진로취업] [현장실습·일경험지원팀(서울)] 현장실습학기제 수기 공모전 참여자 모집
-
- No. 761926
- 작성자 조은성
- 작성일 2025-12-22
- 조회수 12396
-
-
-
상명 [비교과] [교수학습혁신센터(서울)] 2025-2학기 상명 엑스퍼트 공모전 안내
-
- No. 761919
- 작성자 신민영
- 작성일 2025-12-22
- 조회수 14737
-
-
-
상명 [일반] [총무인사팀/총무인사회계팀] 보이스피싱 및 개인정보 유출 주의 안내
-
- No. 761910
- 작성자 조해리
- 작성일 2025-12-22
- 조회수 14476
-
-
-
서울 [학사] [학사운영팀] 2026학년도 제1학기 재입학 시행 안내(서울)
-
- No. 761907
- 작성자 허정만
- 작성일 2025-12-22
- 조회수 20742
-
-
-
서울 [사회봉사] [상명사회봉사단]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[북작북작 고스트 마을] 자원봉사자 모집 안내
-
- No. 761894
- 작성자 정다연
- 작성일 2025-12-19
- 조회수 31074
-
-
-
서울 [등록/장학] 2026년 DB김준기문화재단 장학생 <드림리더> 모집 안내
-
- No. 761883
- 작성자 김재호
- 작성일 2025-12-19
- 조회수 25576
-
-
-
상명 [진로취업] [취업진로지원팀] 12월 4주차 주간 채용(인턴) 정보
-
- No. 761878
- 작성자 박세희
- 작성일 2025-12-19
- 조회수 26794
-
-
-
서울 [일반] [국제언어문화교육원] 두레장학생(두레조교) 모집 안내
-
- No. 761873
- 작성자 백지숙
- 작성일 2025-12-18
- 조회수 31837
-
-
-
상명 [학사] 2026학년도 제1학기 대상 휴학·복학 신청 안내
-
- No. 761872
- 작성자 송나경
- 작성일 2025-12-18
- 조회수 10216
-
-
-
서울 [일반] [예비군대대] 병역판정검사 일자 및 장소 본인선택 안내
-
- No. 761867
- 작성자 박상규
- 작성일 2025-12-18
- 조회수 26374
-
-
-
상명 [진로취업] [상명대학교 국제개발평가센터(천안)] KOICA 2026년 상반기 ODA YP(Young Professional) 채용 공고(접수마감: 2026.1.6(화))
-
- No. 761866
- 작성자 백선욱
- 작성일 2025-12-18
- 조회수 28976
-
-
-
천안 [진로취업] [현장실습·일경험지원센터] 2025학년도 2학기 현장실습 성과발표대회 본선 진출자 명단 발표 -
- No. 761849
- 작성자 이진아
- 작성일 2025-12-17
- 조회수 30492
-
-
-
상명 [일반] [혁신] 2025학년도 2학기「상명 피날레」우수사례 선정자 안내 -
- No. 761834
- 작성자 이지선
- 작성일 2025-12-16
- 조회수 33990
-
-
-
서울 [등록/장학] 2025학년도 동계방학 교내 근로(행정부서) 장학생 선발 및 배정 안내 -
- No. 761825
- 작성자 김재호
- 작성일 2025-12-16
- 조회수 34484
-
-
-
서울 [등록/장학] 2025년 하반기 사랑나눔장학생 모집 안내 -
- No. 761819
- 작성자 김재호
- 작성일 2025-12-15
- 조회수 35987
-
-
-
천안 [등록/장학] [학생복지팀] 2025학년도 동계방학 집중 국가근로 장학생 근무지 매칭 안내 -
- No. 761811
- 작성자 김선영
- 작성일 2025-12-15
- 조회수 41276
-
-
-
상명 [학사] [교무처] 2025학년도 제2학기 K-MOOC 이수증 제출 안내 -
- No. 761808
- 작성자 박다나
- 작성일 2025-12-15
- 조회수 62882
-
-
-
천안 [등록/장학] [학생복지팀] 한국장학재단 2025년 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(다자녀장학금 포함) 지급 안내_재단 11월 27일 지급실행분(2025-2학기 최종분) -
- No. 761796
- 작성자 김선영
- 작성일 2025-12-15
- 조회수 40035
-
-
-
상명 [진로취업] [취업진로지원팀] 2025학년도 공기업 NCS 교육 안내 -
- No. 761766
- 작성자 최지현
- 작성일 2025-12-15
- 조회수 37945
-
-
-
천안 [학생생활] (천안)2025학년도 동계 방학 학생 복지시설 운영 일정 안내 -
- No. 761763
- 작성자 박민욱
- 작성일 2025-12-15
- 조회수 35125
-
-
-
상명 [비교과] [교수학습혁신센터(서울)] 2025학년도 동계방학 스위트박스 학습컨설팅_트랙 2 맞춤형 1:1 튜터링 모집 안내 -
- No. 761392
- 작성자 주용재
- 작성일 2025-12-01
- 조회수 109657
-
-
-
서울 [학사] [학사운영팀] 2025학년도 제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시행 안내 -
- No. 761308
- 작성자 윤주상
- 작성일 2025-11-26
- 조회수 181764
-
-
-
상명 [진로취업] [취업진로지원팀] 온라인 취업지원서비스(잡플래닛, 에듀스, 코멘토) 이용 안내(콘텐츠 업데이트) -
- No. 759176
- 작성자 박세희
- 작성일 2025-09-03
- 조회수 391559
-
-
-
상명 [진로취업] [취업진로지원팀] 상명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졸업생특화프로그램 리플렛 -
- No. 758963
- 작성자 오수진
- 작성일 2025-09-01
- 조회수 382733
-
-
-
상명 [진로취업] [취업진로지원팀] 청년 어학, 자격시험 응시료 지원사업 안내 -
- No. 757281
- 작성자 박세희
- 작성일 2025-07-01
- 조회수 501624
-
-
-
상명 [학사] (수정공지) [HUSS 인문사회융합인재양성사업단]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학사일정 안내 -
- No. 752895
- 작성자 정은숙
- 작성일 2025-01-24
- 조회수 325957
-
-
-
서울 [학사] [학사운영팀] 2025학년도 제1학기 타 학과(전공) 전공인정 교과목 현황 안내 -
- No. 752890
- 작성자 윤주상
- 작성일 2025-01-24
- 조회수 347827
-
-
-
서울 [일반] [예비군대대] 2025년 상명대 예비군훈련 연간일정 안내 -
- No. 752887
- 작성자 박상규
- 작성일 2025-01-24
- 조회수 246863
-
-
-
천안 [등록/장학] [천안창업지원센터] 2024학년도 2학기 창업장학금 추가선발 안내 -
- No. 752886
- 작성자 김진아
- 작성일 2025-01-24
- 조회수 242501
-
-
-
상명 [학사] [교무처] 2025학년도 대상 캠퍼스 간 전과 승인 결과 조회 방법 안내 -
- No. 752876
- 작성자 노혜지
- 작성일 2025-01-23
- 조회수 247129
-
-
-
천안 [등록/장학] [학생복지팀] 한국장학재단 2025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-
- No. 752871
- 작성자 김선영
- 작성일 2025-01-23
- 조회수 185617
-
-
-
상명 [진로취업] 2025 도봉청년 해외인턴십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-
- No. 752867
- 작성자 조은성
- 작성일 2025-01-23
- 조회수 226738
-
-
-
상명 [진로취업] '25년 국토교통부 상반기 청년인턴 채용 홍보 안내 -
- No. 752866
- 작성자 조은성
- 작성일 2025-01-23
- 조회수 219926
-
-
-
서울 [등록/장학] [학생복지팀] 2025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-
- No. 752845
- 작성자 전상희
- 작성일 2025-01-23
- 조회수 195776
-
-
-
천안 [일반] [상명소셜임팩트센터] 독립기념관 교육 서포터즈(자원봉사자) 모집 홍보 -
- No. 752842
- 작성자 최민식
- 작성일 2025-01-23
- 조회수 166209
-



